로고

진행과제
기획 중국 교류 증진을 위한 전라북도 도시마케팅 연구
  • 부서명
  • 농업농촌식품연구부
  • 과제코드
  • 17GH00
  • 연구책임
  • 연구진
목차보기
목차보기

제1장 연구의 개요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이론적 검토   
 1. 도시마케팅 개념   
 2. 도시마케팅 요소   
 3. 주요 사례   

제3장 전북 대중국 도시마케팅 현황   
 1. 대외교류 분야    
 2. 역사문화관광 분야    
 3. 농식품 분야    

제4장 중국 수요 기반 마케팅 과제   
 1. 중국 수요 분석   
 2. 대 중국 마케팅 과제   

제5장 전라북도 대 중국 도시마케팅 방안   
 1. 목표 및 전략   
 2. 도시마케팅 추진과제   

제6장 결론   

참고문헌   

닫기
주요내용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연구내용


▶연구방법


▶기대효과 및 활용방안


개인정보처리방침 홈페이지 이용약관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