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REN
전체메뉴SITEMAP
전북연구원
통합검색 
진행과제
Jeonbuk State Institute
목차보기
목차보기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관광여건변화 및 국가 관광정책분석    
제1절 대·내외 관광여건변화    
제2절 국가 관광정책분석    

제3장 전라북도 토탈관광 실태 진단    
제1절 전라북도 토탈관광 현황분석    
제2절 전라북도 토탈관광 실태분석    

제4장 전라북도 토탈관광 향후 방향    
제1절 국가 관광정책과 전라북도 토탈관광 연계 방향    
제2절 국가 관광정책과 전라북도 토탈관광 연계 추진과제    

제5장 전라북도 토탈관광 추진과제    
제1절 전라북도 토탈관광 추진과제 발굴    
제2절 전라북도 토탈관광 추진과제 핵심요약   


닫기
목차보기
목차보기

제1장 연구의 개요   
 1. 연구 배경 및 목적   
 2. 연구 내용 및 방법   

제2장 이론적 검토   
 1. 도시마케팅 개념   
 2. 도시마케팅 요소   
 3. 주요 사례   

제3장 전북 대중국 도시마케팅 현황   
 1. 대외교류 분야    
 2. 역사문화관광 분야    
 3. 농식품 분야    

제4장 중국 수요 기반 마케팅 과제   
 1. 중국 수요 분석   
 2. 대 중국 마케팅 과제   

제5장 전라북도 대 중국 도시마케팅 방안   
 1. 목표 및 전략   
 2. 도시마케팅 추진과제   

제6장 결론   

참고문헌   

닫기